코딩/PYTHON

파이썬 출력 print 함수, \t, \n, 주석

이찰리 2022. 8. 22. 21:06
반응형

 

# Python 의 출력은 print 를 사용한다.
# 문장은 "" 안에, 숫자는 그냥 기입한다. (''도 가능)

print ("Hello Coding Python")
print (90987)

# 반복해서 사용하고 싶다면 * 를 사용하면 된다.

print ("Hello" *3)

# 주석은 # 을 사용한다.
# 공백을 넣고 싶을 때는 print() 를 사용한다.

# 문장 안에 간격을 두고 싶을 때는 \t 를 사용한다. tab 을 의미한다.

print ("이름\t나이\t지역")

# """ 과 \n 은 enter 의 기능을 한다.

print ("""나는
오늘 밥을 
먹었다.""")
rpitn("나는 오늘\n밥을\n먹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