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Memo

2022 임영웅 콘서트 [IM HERO] 서울 티켓팅 대비,,,과연,,,

이찰리 2022. 6. 29. 14:44
반응형

엄마와 안부전화를 하던 중... 그냥 지나칠 수 없는 한 마디...

7월 7일 저녁 8시에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 한대. 딸 부탁해~^^

나는 7월 7일 칠석이니까 같이 밥 먹자는 줄 알았다. ㅎㅎㅎㅎ

한 번도 콘서트 티켓팅이라는 것을 해본 적이 없는 나. 매번 임영웅 콘서트를 가고 싶어 했던 엄마를 위해 이번에는 시도해보려고 한다.

미리 대비할 겸 찾아본 티켓팅 방법을 포스팅한다.

2022 임영웅 콘서트 [IM HERO]
2022년 8월 12일(금) 오후 7시 30분 / 8월 13일(토) 오후 6시 / 8월 14일(일) 오후 5시


임영웅 콘서트는 YES24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그러므로 당연히 해당 사이트에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야 한다.

나는 없었는데 이번 기회에 회원 가입했다. 엄마 덕분에 YES24 회원 됐다 ^,^

검색창에 '임영웅'을 검색하면 공연 목록이 뜬다. 서울 외 다른 지역을 먼저 콘서트 하나보다. 대구, 인천 등등.

 

인천이면 집에서 갈만한데? 하는 생각에 예매하기 버튼을 눌렀다.

대기인원 1,200명 정도가 있었고 생각보다 대기가 빨리 줄었다.

오,,, 설마? 설마? 벌써 되는 건가? 

뭐야 생각보다 쉬운데?라고 생각하고 티켓팅 창이 딱! 떴는데!!!

 

전. 석. 매. 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그렇지 ㅠㅠ 

내가 영웅쓰를 너무 쉽게 봤다. 이왕 들어와 진 거 연습 좀 해보자 하고 이것저것 클릭해 봤다.

일단 날짜를 먼저 고르고 좌석 선택 버튼을 눌렀다.

 

구역을 클릭하면 이렇게 세부 좌석을 고르는 창으로 넘어가는데 모두 매진이라 회색으로 표시된다. 

여기서 구역을 변경하려고 할 때 절대 이전 화면을 누르면 안 된다!

 

이전 화면을 누르면 날짜를 선택하는 창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꼭 오른쪽에 좌석등급을 클릭해야 한다. (빨간 네모 박스)

그리고 티켓팅에 소질이 있는 지인의 말을 들어보면, 결제는 무통장입금으로 하는 게 가장 좋다고 한다.

카드 결제하다가 앱을 연동하고 하는 시간 사이에 내가 선택한 좌석이 사라질 수도 있다는 것,,,!

오케이,,, 나는 무조건 무통장입금으로 간다!

 

임영웅 IM HERO 서울 콘서트는 8월 12일~14일 오후 5시에 한 회차씩 진행하며,

가장 중요한 티켓팅은

7월 7일 목요일 저녁 8시에 한다.

티켓팅 원래 오전 10시에 하는 거 아니었나? 그건 대학 수강신청이었나?

이런 걸 해본 적 없어서 헷갈린다.ㅋㅋㅋ

목요일에 퇴근하고 PC방 가서 도전해 볼 예정이다.

효녀가 되었다는 기쁜 후기를 들고 오기를 바란다!!! 아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