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Memo

속이 확 풀리는 나의 스트레스 해소법 (with 아유...하기 싫어...)

이찰리 2022. 7. 4. 15:46
반응형

살아가다보면 스트레스를 받는 순간이 있죠,,

있는 정도가 아니라 매일매일이 스트레스 일 수도 있겠어요.

요즘은 장마철에 날씨도 꾸리꾸리하고 온도는 30도가 넘으면서 몸이 점점 추욱 쳐져요.

사무실에서도 일은 하기 싫고 눈꺼풀이 무겁습니다.

 

이럴 때, 이웃님들은 자신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이 있나요?

저는 얼마 전에 찾았어요!!!! 

 

저번주에 일이 하기 싫어서 인터넷에 박명수 짤을 검색했어요. 

너무나도 유명한 아래 짤 모두 아시죠?

 

그리고 나서 인터넷 탭을 넘길 때마다 짤을 보게 됐는데, 묘하게 기분이 통쾌 한거에요.

특히 여러 짤을 한눈에 보는데, 거기에 제 마음을 대변해주는 모든 말이 있는 것 같더군요.

정말 주옥같은 박명수 짤을 보며 스트레스가 사라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이웃님들도 한번 해보세요,

피식 웃음이 나기도 하고 재밌어요ㅎㅎㅎ

이렇게라도 웃을 수 있다면 행복한거죠 ㅎㅎ

모두 각자의 스트레스 해소법을 공유해주세요! 궁금합니당ㅎㅎ

항상 스트레스 없는 건강한 일상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