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Memo

서울대입구 방탈출_월투월 내돈내산 솔직후기/추천!!

이찰리 2022. 2. 6. 16:58
반응형

설날을 맞이해서 엄마랑 친척들이랑 급으로 방탈출을 하러 갔다. 어디갈지 고민하다가 집 근처에 있는 서울대입구 방탈추 월투월로 정했다. 예전에는 셜록홈즈 였는데, 지금은 상호명을 변경했다. 우리가 예약한 테마는 '마법사의 세계'이다. 근데 방문해 보니 상호가 셜록홈즈 일때 '이상한 나라로의 초대' 테마를 했었던 곳이었다. 

가격은 아래와 같고, 우리는 5인 가격에 이벤트 할인을 받았다. 이벤트 할인은 밑에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2인-44,000원
3인-60,000원
4인-72,000원
5인-90,000원
6인-108,000원

입구에 들어가니 이 곳이 인기가 많고 오래 됐음을 증명하는 엄청나게 많은 폴라로이드 사진이 보였다. 방문자 명부를 작성하고 손소독제를 했다. 연속 2테마를 하면 인당 2,000원이 할인된다고 한다. 연속 2테마 해보고 싶긴 한데, 연속해서 하면 머리 아플 것 같기도 하고 그렇다. 

예약을 하고 갔고 앞 타임이 아직 안끝나서 정리하고 불러준다고 하셔서 앉아서 조금 기다렸다. '네가 탈출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니?' 라고 써있는 예쁜 네온사인 밑에 앉아서 기다렸다. 우리가 예약한 '마법사의 세계'는 공포 테마는 아니었다. 난이도도 별 세개로 그리 어려운 테마는 아니었지만 너무 오랜만에 하는 방탈출이라 긴장됐다. 옛날에 방탈출 유행이 일었을 때 건대, 강남 곳곳에서 정말 많이 했었다.

월투월만의 특별한 이벤트도 많다. 내가 1월 생일이라 이벤트 3번의 2,000원 할인을 받았다. 알고 예약한 건 아니었는데, 완전 럭키다! 5번은 코시국 때문에 요즘에는 해당사항이 없을 것 같다. 

각 테마의 방 문들도 보인다. 1시간 안에 제발 저 문으로 나오기를 간절히 바랬다. 들어갈 때 원래 안대를 쓰고 들어가는데, 우리는 엄마랑 이모가 계셔서 안전 상 쓰지 않고 들어갔다. 사장님 센스 있으시다.

1시간 안에 방탈출을 하면 사장님이 예쁘게 색칠한 벽 앞에서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주신다. 이 쪽에도 폴라로이드 사진이 많다. 역시나 인기가 많은 곳임을 보여준다. 공간이 크지는 않지만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은 느낌을 받았다.

그리고 각 테마마다 가장 빠르게 탈출한 사람들의 기록이 적혀있다. 대체 어떻게 저렇게 빠르게 탈출하지!!! 엄청난 실력자들인가 보다. 보통 방탈출 할 때 1시간 겨우 맞춰서 나오는 나한테는 어림없는 기록이다. 방탈출은 원래 마지막에는 몇분 남았는지 첫번째 방에 왔다갔다 하는 재미가 아니겠습니까...ㅎ

방에 들어가기 전 각 사물함에 짐을 넣어놓고 들어가면 된다. 핸드폰과 겉옷, 짐이 되는 것들을 넣어놓고 열쇠는 챙겨서 들어가면 된다. 사물함이 작을 경우 여분의 사물함도 사용할 수 있게 해주신다. 사장님이 친절하시다!

우리는 1시간 겨우 맞춰 탈출성공! 하고 샤로수길 카페에서 후일담을 나눴다. 

샤로수길 맛집 카페가 궁금하다면 아래 글을 클릭하세요!

2022.01.31 - [등등] - 서울대입구 샤로수길 카페_데일리 오아시스 솔직후기(내돈내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