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미인

부담없는 힐링책 달러구트 꿈 백화점 1,2

이찰리 2022. 1. 3. 16:59
반응형

작가-이미예

출판사-팩토리나인

 

잠들어야만 갈 수 있는 마을. 그리고 마을에서 가장 유명한 꿈을 파는 가게, 달러구트 꿈 백화점.

달러구트 꿈 백화점에서 일하게 된 페니가 겪는 여러가지 일, 꿈과 사람에 대한 책이다.


어른들의 힐링동화로 유명한 달러구트 꿈 백화점 시리즈.

독서미인 모임에서 접하게 되어 시리즈 1,2 를 다 볼 수 있었다. 럭키-★ (Thanks to.호수맨)

이 책을 처음 읽을 때는 정말 외국소설 같았다. 신비한 분위기에 왠지 해리포터에 나오는 영국풍의 건물들이 상상 됐다.

이 책을 우리나라 작가가 썼다니 정말 대단하고 존경스럽다.

 

이 책은 펀딩으로 시작해서 대성공을 이루어, 종이책으로까지 출간 되었다.

 

읽고나면, 이 책이 왜 인기가 있는지, 왜 어른들의 힐링 동화인지 알 수 있다.

따뜻한 분위기와 위로의 메시지, 그리고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이야기와 절로 상상되는 형형색색의 꿈의 마을, 자극적이지 않은 이야기가 책을 읽는데도 쉬어가는 느낌을 준다.

달러구트 1에서는 주인공 페니가 달러구트 꿈 백화점에 입사해서 겪는 에피소드와 꿈을 만드는 작가들의 이야기 등이 담겨있다.

달러구트 꿈 백화점 2 에서는 페니가 입사 1년 후, 꿈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배우고 떠나버린 단골손님들을 되찾기 위한 이야기다.

 

책을 다 읽고 난 후 든 생각은 '책꽂이에 꽂혀 있는 것을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겠다' 였다.

시리즈물을 살까 진심으로 고민 중이다.

 

새해맞이 독서 다짐을 하신 분들이라면 또는 부담없는 독서를 원하는 분들에게 좋은 책으로 추천합니다.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 및 구독 부탁 드립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