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라이프

내돈내산 노브랜드 제품 후기/가격 (콜라, 대파, 고춧가루, 고추장, 리얼콘)

이찰리 2022. 9. 14. 15: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동안 노브랜드에서 구매했던 상품들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집 근처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김포점이 있고 그 안에 노브랜드가 있어요.
노브랜드는 브랜드화를 하지 않아 상표값이 없어 더 저렴하게 판매한다는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대요.
정말로 가격이 저렴합니다!
상품에 따라 크기는 좀 차이나지만 그래도 저는 만족하며 필요한 것을 이곳에서 구매하고 있어요.
그럼 하나 씩 소개해드릴게요!


1. 노브랜드 콜라 - 980원

노브랜드 콜라 입니다. 1L에 980원이에요. 가격이 놀랍지 않나요?
궁금해서 사먹어 봤는데요.
맛은 약간 체리콕 맛이 납니다.
그리고 탄산이 약해요.
일반 콜라를 생각하셨다면 살짝 실망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저는 호기심에 마셔본 것으로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ㅎ

2. 노브랜드 손질 대파 - 2,780원

노브랜드 손질대파입니다.
일반 대파가 더 저렴하긴 한데 1인 가구에게는 양이 너무 많아 손질 대파로 샀어요.
손질 대파도 양이 꽤 많습니다.
대파 흰 뿌리와 초록 잎 부분 한 덩이씩 자른 거예요.
(위에는 깻잎이에요!)
얼려놨다 사용하셔도 되고, 저는 대파 김치 해서 먹었습니다.
대파김치 생각보다 너무 쉽더라고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3. 노브랜드 리얼콘 바닐라 - 3,580원

바닐라 맛 노브랜드 아이스크림 콘입니다.
한 박스에 5개 들어있어요.
얼마 전에 이 아이스크림에서 쇠가 나와서 먹을까 말까 고민했는데, 맛이 궁금해서 사봤습니다.
바닐라보다는 카스타드 맛에 가깝고요,
2달 전 제조라서 그런지 콘이 눅눅했어요.
아이스크림 맛도 그냥 그렇고요.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드셔 보세요.
저는 재구매 의사 없습니다.

4. 노브랜드 국산 고춧가루 - 10,800원

100% 국산 고춧가루입니다. 봉투에 담겨있는 고춧가루도 있는데 양이 많아서 통에 들어있는 것을 구매했어요.
100% 국산이라니 마음에 쏙 듭니다.
통의 80% 정도 들어있고 입구 부분은 2개 종류로 나뉘어 있어요.
대파 김치 할 때 사용해 봤는데 좋습니다!
고춧가루 역할 제대로 해요!

5. 노브랜드 고추장 - 3,580원

노브랜드 고추장도 국산이었던 것 같은대요...
고추장 큰 통인데 가격도 저렴하죠?
이 맛에 노브랜드 못 끊습니다.
뜨끈한 맨 밥에 먹어도 맛있어요.
고추장 맛에 크게 예민하지 않다면 구매 추천드립니다.

노브랜드에서 구매한 게 쫌 많네요..^^// 상품 후기 2탄으로 돌아올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