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라이프

#내돈내산 다이소 2080X곰표 치약 및 임영웅 티켓팅 후기

이찰리 2022. 7. 11. 15:54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임영웅 콘서트 티켓팅을 시원하게 말아먹은 이찰리 입니다 *^~^*

 

그런데 말아먹은 스토리가 제 개인적으로는 너무 슬퍼요,,,,,,,,,,,,,

대망의 티켓팅 날,,,, 30분 전부터 PC 방에서 대기 타다가 8시 되자마자 새로고침 빡!!! 했어요.

그래서 예매 창이 떴는데요!!!!!!

제가 모르고 다른 버튼을 눌러버려서 ㅎㅎㅎㅎㅎ

대기 25만 번째가 되었다는 슬픈 이야기입니다.

미리 알아보지 않고 간 저를 탓하며,,, 그날은 늑대처럼 울면서 집에 갔네요 ㅎㅎ

제발 연말에 콘서트 한 번만 더하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이 생겼답니다.

그때는 진짜 성공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다이소 가서 무엇을 샀냐~~~~ 바로바로 곰표 치약입니다.


2080 X 곰표 콜라보

2080 뉴 샤이닝 화이트 베이직

 

판매처 : 다이소

가격 : 1천 원

용량 : 90g

맛 : 레몬 맛 살짝, 하얗게 쌓인 가루가 생각나는 맛 (개인적으로 괜찮음)

 

자취를 하면 흔치 않은 치약을 사용하고 싶은 이상한 로망이 있던 나.

예를 들면 올리브영에서 파는 수입 치약 같은 거,,?

이유는 모르겠지만 화장실 용품은 왠지 하얗고 예쁜 걸 사용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

부모님과 살 때는 항상 LG 생활건강에서 만든 페리오 치약을 은행에서 받아 썼다.

거의 치약을 사본 적이 없어서 이런 로망이 생겼나 싶다.

집에서 가져온 치약이 슬슬 떨어져 가서 무엇을 살까 고민하던 중 발견한 게 바로 곰표 치약이다.

포장지도 하얗고 귀여운 게 마음에 쏙 들었다.

2080과 콜라보 한 치약. 성분표도 꼼꼼하다. 용량은 90g으로 크지는 않지만 어차피 나는 혼자 쓸 거니까~

작아도 상관없다.

적은 용량도 한참 쓰는 1인 가구의 장점. ㅎㅎ

포장지를 벗겨보니, 너무 귀엽다.

깨끗하고 하얀 느낌과 얇아서 손에 착 감기고, 곰 캐릭터까지 심플한데 예쁘다. 크~~~~

곰표 치약이라고 하니 정말 이가 하얘질 것 같은 느낌이다.

하나 유행 타면 콜라보 끝장나는 우리나라 ㅎㅎ.

치약 뒤에도 성분이 꼼꼼하게 쓰여 있다.

화장실 컷!

친구한테 받은 꼬부기 칫솔 받침대와 있으니 너무너무 너무 귀엽다~~~!

내가 원하던 화장실 느낌이다. 후훗

임영웅 티켓팅 망친 기분을 풀어준 곰표와 꼬부기 곰아워!

치약은 부드럽게 짜지고, 사진과 같이 하얀색이다.

정말 밀가루 같은 색과 뭉침? 점도?이다.

맛은 살짝 레몬처럼 새콤하고 소다 가루처럼 단 맛도 있다. 하얀 가루 맛,,,?

한 마디로 딱 설명하긴 어렵지만 나는 괜찮았다. 

치약 맛에 너무 민감한 사람이 아니라면 괜찮을 것 같다. 그리고 일단 디자인이 귀여우니까~ㅎㅎ

평소 매운맛의 치약을 쓰는 사람에게는 너무 달게 느껴질 수도 있겠다.

과연 내 화장실의 다음 치약은 뭐가 될까~~~~ 

 

오늘의 은혜로운 자취 라이프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