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내돈내산] 폴스부띠끄 가방 후기/구매 꿀팁/여자가방추천!

이찰리 2022. 1. 23. 23:28
반응형

구매 꿀 팁이 있으니 꼭 끝까지 읽으세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1년에 한번 뿐인 나의 생일날 폴스부띠끄 가방을 선물 받았다. 작년에 아울렛에서 폴스부띠끄 가방을 구경하고 색감이 너무 예뻤던 기억이 있어 브랜드를 저장해놨었다. 내가 고른 가방은 미니로렌 MINI LAUREN_PL4CSD7LRTGN 모델이다. 색상은 어두운 올리브 색으로 숄더백이다.

안전하게 잘 배송되어왔고, 열어보니 정말 마음에 들었다. 색도 화면과 같이 어둡지만 고급진 올리브색이고 무게도 참 가벼웠다. 어깨끈을 고정시킬 수 있는 똑딱이도 있다. 디자인의 섬세함이 돋보인다. 가방 안쪽으로 고정시킬 수 있도록 자석고리로 구성 되어있다.

자석을 열면 품질보증카드가 들어있다. 카드가 있어야만 1년 이내 수선이 가능하다. 6개월까지는 무상이고, 그 이후 혹은 본인 과실로 인한 수리일 경우는 유상이다.

가방 안은 카드를 넣을 수 있는 보조 주머니와 립스틱, 이어폰 정도를 넣을 수 있는 지퍼 주머니가 있다. 보조 주머니들이 작아도 은근 가방 내부가 넓어서 소지품을 넣고 다니기에 부족할 것 같진 않다. 나는 오랜시간 외출할 때 보조배터리를 들고 다니는 편인데, 보조배터리도 거뜬히 들어갈 것 같다. 옆부분에 단추를 열면 가방이 더 넓어져서 활용도가 좋다.
그리고 가장 좋았던 점은 가방을 어깨에 맸을 때 각이 탁! 잡힌다는 것이다. 흘러내리지 않고 어깨에 착 감기는 느낌이 정말 좋았다. 아주 잘 산 것 같다.

근데 생일 선물을 사준 남자친구에게 연락이 왔다. 가방이 2개가 왔다고! 배송 사고인가 싶어 홈페이지에 들어가 봤는데 신년맞이 1+1 행사를 하고 있었다!!! Lucky!!! _1월 27일 까지 입니다! 기억해놨다가 올해 연말, 내년 초에도 들어가봐야겠다 ٩(๑❛ワ❛๑)

7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SIMON CARTER 브랜드의 맨투맨 또는 가방 중 1종을 증정하는 것이었는데, 운좋게도 가방이 온 것이다. 나에게 온 가방은 돌리스 DOLLIS_SK3HCBDS7DBD 이다.

찾아보니 엄청 세일을 하고 있지만 그래도 원가격은 169,000원 이다. 이게 무슨일이야~~~!!
나는 사진의 버건디 색상은 아니고 그레이 색상이 왔다. 흰색 체인이 달려있는게 아주 포인트 제대로다. 더 좋은 것은 내가 살 것 같지 않은 디자인의 가방을 공짜로 갖게 되었다는 것이다. 그래서 그런지 내가 고른 디자인의 가방보다 이 가방이 조금 더 반가웠던 것 같다. ◟(ˊ꒵ˋ∗)◜∗.♪

특이한 세모 모양의 가방이다. 뒤에는 납작한 보조 주머니가 있다. 처음에 이 가방을 어떻게 열어야 하는지 가방 입구가 보이지 않아 당황했다. 앞면전체가 열리는 디자인이다. 안에는 밝은 베이지색의 알록달록한 무늬로 되어있다. 카드주머니와 지퍼가 달려있는 보조 주머니가 있다. 이 가방도 겉으로 보기 보다 안에 공간이 넓어서 립스틱이나, 화장품, 핸드폰 등의 소지품들은 부족함 없이 넣어다닐 수 있을 것 같다.

주말에 선물받고 아까워서 아직 포장백에서도 꺼내지 못한 나의 가방들. 아직 이상태다. 1+1 행사를 진행하긴 했지만 두 가방 다 제 가격을 주고 샀어도 아깝지 않을 것 같다.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그래도 나에게 주는 선물로 적절한 가격과 그에 맞는 퀄리티로 가성비 좋은 것 같다.

평일이랑 주말에 신나게 들고다니면서 사진 찍어야겠다. 두 가방 다 봄과 잘 어울릴 것 같아 너무 기대된다. 이 글 보시는 분들도 27일까지 얼른 구매하셔서 1+1의 혜택을 얻으시기를 바랍니다. 구경이라도 해보세요^_^ (협찬 아닙니다. 협찬이면 좋겠다.) 얼른 외출하고 착샷도 찍어봐야 겠다. 기대된다.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 및 구독 부탁 드립니다 :)

*사진출처 : 폴스부띠끄 온라인 공식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