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다이소 저렴이 무소음 가습기 드디어 찾았다!

이찰리 2022. 5. 5. 22:03
반응형

사무실이 너무 건조해서 가습기를 놔야겠다고 생각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 내내 건조한 신기한 사무실,ㅎㅎ

남자 친구가 다이소 저렴이 가습기가 괜찮다고 해서 바로 사러 갔다. 남자 친구가 사용하는 가습기가 동네 다이소에 없어서 대신 차량용 LED 가습기를 구매했다.

검은색의 심플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다. 전원을 연결하면 여러 색의 LED가 나오는데 5천 원스럽지 않은 예쁜 상품이었다. 

 

가습기 조작방법과 필터 교체 방법이 상자 뒷면에 설명되어 있다. 구성품은 가습기 본체와 필터 2개, 연결 USB 선, 필터 스프링이 들어있다. 사용 시 주의사항은 아래와 같다. 

 

1. 필히 사용 설명서에 동봉된 USB 선을 사용해야 한다.

2. 처음 사용 시에는 필터를 물에 충분히 적신 후 사용해야 한다.

3. 수돗물이 아닌 정수된 물을 사용해야 한다.

4. 분사되는 곳은 흐르는 물이 아닌 면봉에 물을 적셔 살살 닦아준다.

 

생각보다 꽤 큰 용량에 신이났던 것도 잠시,,

사무실이 조용한 편인데 가습기 소리가 너무 크다!! 마치 기계가 윙~~ 돌아가는 소리랄까,,,

전원 버튼을 두번 짧게 눌러 반복 분사로도 해봤지만 사용하기에는 너무 거슬렸다.

 

분사력도 풍성해서 꽤 맘에 들었는데, 도저히 안될 것 같아 사용을 포기했다. 그리고 남자 친구가 사용하는 무소음 가습기를 찾아 또 다른 다이소를 찾았다. 

참고로, 차량용 가습기인 만큼 차량에서 사용 시에는 소음이 문제 될 것 같지 않았다.

 

드디어 찾던 가습기를 발견! 바로 구매했다. 가격은 동일한데 차량용 가습기보다 용량도 적고 개인적으로 디자인도 약간 촌스러웠으나, 무소음 한 가지만 보고 구매했다. 그런데 다이소 가습기 제품들에 먼지가 수북히 쌓여 있었다. 가습기가 잘 안팔리나,,

 

220ml 다소 아담한 사이즈로 구성품은 이전 것과 동일하게 필터 2개, USB 선, 필터 스프링이 들어있다. 분홍, 노랑, 파랑, 주황 색이 있었고 나는 주황색으로 구매 했다. 차량용이 아닌 그냥 무드 가습기 이다. 확실히 이름부터 차이가 난다. 

 

사무실에서 작동한 결과!! 진짜 무소음이다! 아주 살짝 푸슉~ 하는 소리가 들리지만 전혀 신경쓰이지 않고 일에 집중할 수 있다. 이 가습기도 7가지 색상의 LED 조명이 돌아가면서 나오기에 예쁘기도 하고 마음에 든다. 구매한 지 한 달 정도 된 지금도 아주 유용하게 잘 쓰고 있다. 오랜 시간 사용하면 자동으로 꺼지는 시스템이 있으니, 참고하길 바라며 다이소 가습기 리뷰를 마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