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후기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후기 (Spider-Man: No Way Home review)/스포X/쿠키영상 개수

이찰리 2021. 12. 30. 12:05
반응형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감독 : 존 왓츠
등장인물 : 톰 홀랜드, 젠데이아 콜먼, 베네딕트 컴버배치 등
줄거리 : 정체가 알려진 스파이더맨이 닥터스트레인지의 도움으로 사람들의 기억에서 자신을 지우려한다. 그 과정에서 뜻하지 않게 멀티버스를 열게 되면서 여러 사건이 발생한다.
쿠키영상 : 2개!


나도,,,드디어 봤다,,,!!!!!!!!!! 무려 자동차극장 까지 가서 봤다!!!!!
>> 자동차극장 후기 : https://enevcording.tistory.com/36?category=1044484

자유로 자동차 극장 스파이더맨 노웨이홈 후기 (feat.오징어/ 자동차 극장이 꿀이 이유)

스파이더맨 노웨이홈이 개봉했다! 너무 보고싶은데 백신패스 때문에 영화관을 못가서 자동차 극장을 알아봤다. 코로나 덕분에 (?) 난생 처음 자동차 극장도 가보고 신선하다 ㅎㅎ 내가 알아본

enevcording.tistory.com

내가 영화 정보에 감독을 적은 이유는,,,너무 재밌어서 감명깊어서 고마워서,,,ㅋㅋㅋㅋ
이렇게 몰입해서 본 영화는 정말 오랜만이다. 마지막으로 영화관에서 본 영화는 이터널스였는데, 보다가 엉덩이 아팠다.
엉덩이가 아픈 느낌이 영화를 보는 재미보다 더 크게 느껴질 만큼 개인적으로 재미 없었다.

여튼 스파이더맨은 주인공들 연기는 물론이고 오랜만에 나오는 인물과 CG, 스토리, 액션 까지 하나도 놓칠 게 없다.

그 와중에 베네딕트 아저씨 목소리 왤케 좋은 걸까,,,,, 저음과 영어발음이 너무 믓찌다!

나는 개인적으로 오리지널 스파이더맨을 아주 재밌게 봤었는데, (토비 맥과이어 주연 영화) 그 때 악당들이 나오는게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정말 좋았다.

토비 맥과이어 스파이더맨은 무서워하는 듯 하면서도 열심히 싸우고 게다가 잘싸우는게 너무 귀엽다.
파 프롬 홈부터 느꼈다지,,,,

영화를 다 보고나면 제목 노웨이홈이 무슨 뜻인지 알게된다. 알고나니 너무 슬프다 ㅠㅠㅠㅠㅠ
게다가 OST 수록곡 'Forget Me Knots' 가 홈커밍에서는 신나는 곡으로 노웨이홈에서는 슬픈 느낌의 곡으로 나온다고 하던데,, 그거 보고 또 슬픔 ㅠㅠㅠ (뜻은 영화 본 후에 검색해보세요, 힌트 물망초 ^,^)

개인적으로 스포를 싫어해서 내용은 하나도 안적는데,, 이 정도는 괜찮겠지,,?
여튼 진짜 너무 재밌게 본 영화, 톰 홀랜드가 진짜 스파이더맨이 되었구나 하는 영화!
적어도 두 번은 보고 싶은 영화!

주변인이 재밌냐고 물어본다면 내 반응은??
"말이 필요 없음! 안 본 사람이랑 대화 못함, 안함! (반농반진)"

재밌게 읽으셨다면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

모든 사진 출처는 네이버 영화 공식 이미지 입니다.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