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인정

#내돈내먹_김포 최고집 칼국수|김포현대아울렛 차로 5분 거리|주차장 넓은 칼국수 맛집

이찰리 2022. 8. 1. 17:14
반응형

  최고집 칼국수  

 

경기 김포시 고촌읍 은행영사정로 97

화~일 11시 ~ 21시 영업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장 넓음, 포장 가능, 단체석 있음. 

김포 현대 아울렛 차로 5분 거리.


매장 소개 & 주차

 

경기도 드라이브 중 오빠가 외곽 느낌의 가게에 가고 싶다고 해서 찾은 최고집 해물찜 칼국수.

오빠가 원하는 완벽한 분위기의 가게. 맛도 훌륭했다.

주차자리도 넓다!

주차 선이 있는 건 아니라서 옆 차와의 적절한 간격을 두고 주차하면 된다.

입구 쪽에 마련되어있는 야외 테이블.

이 날은 비가 와서 야외 테이블에는 아무도 앉지 않았다. 

널찍한 실내.

가게는 시원하게 냉방 중이었다. 천장에 연두색 조명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자리는 단체가 오기에 충분했다.

우리가 갔을 때는 5시 좀 넘어서였는데 6시 좀 넘으니 이 넓은 가게가 꽉 찼다.

한쪽 벽에는 예쁜 나무 장식과 룸이 있다.

이곳에 단체 예약을 하면 분리된 공간에서 여유롭고 단란하게 먹을 수 있을 듯하다.


메뉴 소개

 

해물 칼국수 : 11,000원

바지락 칼국수 : 10,000원

얼큰 수제비 : 11,000원

팥칼국수 : 10,000원

해물전 : 15,000원

만두 : 7,000원

칼국수와 수제비, 만두, 해물전, 여름 메뉴 서리태 냉 콩국수까지! 

식사 가격은 1만 원 대이다.

예전에는 칼국수, 수제비 6천 원이었는데,,, 높아진 물가가 실감 난다.

최고집 칼국수가 좋은 점은 식전 보리밥이 나온다는 것!!!

예전에는 칼국수, 수제비 시키면 보리밥 비빔밥이 나왔었는데, 물가가 높아지면서 없어진 곳이 많다.

하지만 최고집 칼국수는 나온다! 조금이긴 하지만 조금이어서 좋다. 왜냐면 메인 메뉴 양이 엄청 많기 때문!

양념장에 슥슥 비벼서 먹으면~~~ 정말 맛있다. 고소하고 짭짤한 게 입맛을 확 돋워준다.

열무김치는 생각보다 매콤했다.

내가 주문한 바지락 칼국수.

해물 칼국수에는 낙지 홍합 등이 추가된다.

바지락이 정말 많고, 해감이 잘된 것이 매우 맘에 들었다.

모래도 씹히지 않고 면도 꼬들하니 굉장히 맛있게 먹었다.

국물도 간이 심심하니 내 입맛에 딱 이었다. 시원~~

오빠가 주문한 얼큰 수제비.

생각보다 맵다!!! 홍합도 듬뿍!!! 수제비도 쫀쫀하니 맛있었다.

매워서 많이는 못 먹었지만 만족 만족.

세 가지 색깔의 면이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았다.

아이들도 재밌어하며 잘 먹을 듯하다.

바지락이 듬뿍이라 바지락만 두세 개씩 먹기도 했다.

전혀 비리지 않고 맛있었다.

 

김포 현대 아울렛과 차로 5분 거리에 있어 쇼핑 전, 후로 가도 좋을 것 같은 최고집 칼국수!

가족, 연인과 드라이브 겸 맛집을 찾으신다면 최고집 칼국수를 추천합니다 ^-^

 

지극히 개인적인 은혜로운 저의 일상입니다.
하트와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