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인정

#내돈내먹_포레스트팟 일산 글루텐프리 피자 맛집, 샐러드 맛은 덤!

이찰리 2022. 7. 27. 12:25
반응형

포레스트 팟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위시티 2로 11번 길 1층
수요일~토요일 12시~24시 영업 (매주 화요일 정기 휴무)
주차 가능 (지상 주차장, 지하 주차장 있음)


매장 소개

 

밀가루를 절제하는 내가 피자를 먹고 싶어 하자 지인이 찾아 준 글루텐프리 피자 집 포레스트 팟.
사실 일산은 차를 타고 가야 해서 망설였지만 오랜만에 오빠와 렌트해서 드라이브 겸 다녀오기로 했다.
매주 화요일은 피자 연구 날 ㅎㅎ 귀엽다.

=> 요즘 대세 글루텐 프리란?∨

2022.07.27 - [Daily Memo] - 요즘 대세 글루텐 프리 식품 제대로 알기. 무조건 먹다간 비만 위험!

 

요즘 대세 글루텐 프리 식품 제대로 알기. 무조건 먹다간 비만 위험!

글루텐이란? 보리, 호밀, 밀 등의 곡물에 존재하는 불용성 단백질의 혼합물이다. 일정 온도에서 다량의 물과 함께 힘을 가하면 활성화된다. 반죽의 끈끈한 성분은 이 물질 때문이다. 글루텐 프리

enevcording.tistory.com

 

주차장은 가게 옆에 2자리와 지하 주차장이 있다.
우리는 소형차라 가게 옆에 주차했다.
이곳은 자리가 작아서 소형차와 승용차 정도가 주차할 수 있는 크기다.
크기가 크다면 지하주차장을 추천한다.

매장에 들어가면 마치 숲에 들어온 듯한 느낌이다.
초록한 나무들과 우드톤의 조화가 따뜻한 느낌을 준다.

나무 장식과 나뭇잎 메뉴판.
콘셉트에 진심인 포레스트 팟의 정성이 느껴진다.


메뉴 소개


포레스트(루꼴라) 피자 오리지널 사이즈 : 19,500 원
연어 샐러드 : 17,000 원
제로 콜라 : 3,000 원

포레스트 팟의 메뉴판.
글루텐프리 피자를 만든 게 된 계기와, 어떤 사람들이 먹으면 좋은지 쓰여 있다.
종이 메뉴판은 그동안 많은 사람들이 다녀간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있다.
아토피로 인해 밀가루를 섭취하지 못하는 사람.. 바로 나야 나!!

셀프바에는 피자와 곁들일 수 있는 피클, 치즈와 핫소스, 꿀 등이 있다.
물도 일반 물과 레몬 물 2종류가 있다.
주문을 하고 나면 셀프바 뒤에서 직접 피자를 반죽하신다.
바로바로 반죽해주시니 더욱 쫀득할 수밖에ㅎㅎ

포레스트 팟의 연어샐러드.
연어의 상태가 신선하고 크기가 커서 먹는 맛이 너무 좋았다.
야채와 소스가 너무 잘 어울려서 먹으면서 맛있다를 연발했다.
내가 먹어본 연어 샐러드 중 제일 인 듯!

뒤이어 나온 포레스트 팟의 시그니처 메뉴.
포레스트 피자.
리코타 치즈와 루꼴라의 조합.
사실 루꼴라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향이지만 나는 좋다.

피자와 샐러드의 조화가 아주 훌륭했다.
쌀빵을 드셔 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엄청나게 쫀득하다.
피자가 처음 나왔을 때도 쫀득한 쌀 도우가 치즈와 함께 장난 아니게 늘어났다.

포레스트 피자는 접시로 가져와서 돌돌 말아 바질 소스에 콕 찍어 먹었다.

얼마 만에 먹는 피자인지~~~~~~
밀가루로 만든 것과 차이가 하나도 없고 쫀득하고 맛있었다.
달달한 치즈와 루꼴라의 향긋함이 정말 좋았다.
바질소스 찍어도 맛있고, 치즈가루 뿌려 먹어도 맛있다.

요즘 우리가 꽂힌 제로 콜라도 한 모금 마셔줬다.
정말 오랜만에 피자를 먹었는데 글루텐 프리로 건강함도 챙기고,
맛도 훌륭해서 기분이 좋았다.

가게 앞에 중앙공원이 있는데 작은 수영장이었다.
점심시간이 지나고 1시가 되자 아이들이 우르르 들어갔다.
안전요원도 있고 나름 잘 관리가 되는 느낌이다.

식사중앙공원 물놀이장 운영시간
너무 귀여운 등딱지에서 물나오는 거북이

연인과, 가족과 함께 방문하면 좋을 포레스트 팟 추천합니다!
다음에는 두부면 샐러드를 먹어 볼 예정 :-)

재밌게 읽으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