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후기

CGV 김포점에서 범죄도시 2 시청 후기 및 리뷰 (스포X)_완전 추천!

이찰리 2022. 6. 2. 11:40
반응형

  범죄도시 2  

 

개봉일 : 22년 5월 18일

상영시간 : 106분

감독 : 이상용

출연 : 마동석, 손석구, 최귀화, 박지환 등


가리봉동 소탕작전 후 4년 뒤인 2008년, 금천서 강력반은 베트남으로 도주한 용의자를 인도받아 오라는 미션을 받는다.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와 ‘전일만’(최귀화) 반장은 현지 용의자에게서 수상함을 느끼고, 그의 뒤에 무자비한 악행을 벌이는 ‘강해상’(손석구)이 있음을 알게 된다. ‘마석도’와 금천서 강력반은 한국과 베트남을 오가며 역대급 범죄를 저지르는 ‘강해상’을 본격적으로 쫓기 시작하는데... 나쁜 놈들 잡는 데 국경 없다! 통쾌하고 화끈한 범죄 소탕 작전이 다시 펼쳐진다!

 

 

# 범죄도시 2 리뷰

 

벌써 누적 관객 수가 747만 명에 도달한 범죄도시 2를 보고 왔다.

개봉한 지 3주가 되어 가는데 벌써 이 정도라니! 무서운 속도로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흥행하고 있는 만큼 정말 재밌게 봤다.

특히 무겁지 않은 영화의 분위기가 좋았다.

요즘 마블영화 등 시리즈물들은 스토리도 다 기억해야 하고 다음 편 쿠키를 보면 한편을 다 본 것 같지 않은 찝찝함이 남았었는데, 범죄도시는 시원시원한 스토리와 결말이 아주 맘에 들었다.

 

영화를 보고 왜 요즘 손석구가 대세인지 알 수 있었다. 눈빛이며 목소리, 액션신 다 너무 멋있다. 우리 구 씨,,,

피지컬도 정말 굿,,,!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마동석의 파워와 감초 역할 최귀화, 박지환의 활약까지!

박지환 배우가 (장이수 역) 연기를 정말 웃기게 잘해서 오랜만에 영화관에서 소리 내서 웃고 온 것 같다.

 

이분 진짜 대박 웃깁니다...... 손석구 보러 갔다가 이분한테 빠진 듯 한 느낌,,?

영화를 다 보고 든 생각은 한번 더 보고 싶다! 와 부모님 보여드려야겠다!이다.

범죄를 다룬 영화라 잔인한 장면이 좀 있긴 하지만 그래도 통쾌함이 있고 영화값이 아깝지 않은 유쾌한 영화다.

영화 정말 추천합니다. 안 보신 분들 얼른 예매하러 고고!!


# CGV 김포점 후기

 

영화관은 동네에 있는 CGV로 갔다. 새로 생긴 건가? 

김포 풍무 웰라 움 퍼펙트 시티 건물 5층에 위치하고 있다.

이런 곳에 CGV 가 있다고? 하며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가서 문이 열리는 순간 다른 세상에 온 것 같았다.

평일 늦은 시간이라 사람도 별로 없고 깨끗한 시설과 아늑한 분위기가 좋았다. 

 

한쪽에 마련된 안마의자와 스낵, 음료 등을 주문할 수 있는 키오스크가 있다. 

식물 장식이 영화관을 한 층 생기 있어 보이게 한다. 

우리는 CGV 콤보를 시켰다. 가격은 9천 원. 팝콘 대형과 음료 2개!

팝콘은 갈릭과 캐러멜 반반으로 선택! 맛 추가는 가격 1천 원이 추가된다.

CGV 김포점은 특이하게 음료를 셀프로 이용할 수 있다. 

요즘 패스트푸드점도 음료 리필 안 해주는데!!! 정말 좋다.

게다가 코카콜라 제로와 스프라이트 제로도 있다니....

요즘 제로에 빠져있는 오빠와 나는 아주 만족하며 음료를 마실 수 있었다.

음료 기기는 총 2대다.

영화관이 엄청 큰 건 아니지만 그래도 있을 건 다 있다.

곧 개봉하는 쥐라기 월드 포토존도 있다.

작지만 알찬 느낌! 동네에 있는 영화관으로는 딱이다!

 

아이들이 좋아할 뽑기 기계도 있다.

한쪽에 있는 포켓몬 카드 뽑기. 저번에 롯데아울렛 갔다가 포켓몬 게임하려고 줄 서 있는 엄청난 무리를 보았다.

다들 손에 카드를 들고 있던데 저 카드가 아닌가 싶다.

포켓몬 전성시대.

구경을 마치고 영화관 좌석에 앉았다. 

나는 I 열에서 영화를 봤는데 거리감은 괜찮았다.

영화관이 크지 않으니 사람들이 다 뒤쪽으로 자리를 잡아서 쏠림현상이 좀 있기는 했다.ㅎㅎ

그래도 드디어 맛있는 팝콘 먹으면서 재밌는 영화를 볼 수 있어 참 좋았다!

 

 재밌게 읽으셨다면 하트와 구독 부탁드려요 :) 

 

사진 및 스토리는 네이버 영화 출처입니다.

728x90
반응형